브이엠에스코리아 벤처기업확인등록 완료!!

브이엠에스코리아가 또한번의 큰 성과를 일구었습니다.

https://blog.naver.com/vmskorea527/223614707673

VSS 는 Vehicle Battery Storage System 의 약자로 엔진이 가동된이후로 차량이 달리면서 차량내 배터리에 전력이 모두 저장된 이후 버려지는 잉여전력을 모아 2차 배터리로 저장하고 그것을 재사용한다는 내용으로 특허출원을 한 내용을 토대로 “연구개발전담부서승인” 을 받은데 이어 이번에 혁신성장유형으로 벤처기업으로서 확인서가 발급되는 쾌거를 이루게 되었습니다.

https://blog.naver.com/vmskorea527/223769046475

특히 요즘은 벤처기업등록심사가 60% 승인으로 매우 어렵고 저조한것을 뚫고 재생에너지분야로 혁신성장유형으로 벤처기업이 승인됨에 따라 또 한번 그 기술을 입증받게 되었습니다. 벤처기업확인은 3년간 유효하며 국내의 다양한 세금혜택은 물론이거니와 정부로부터의 정책자금, 상장사 또는 투자기관으로부터 조금더 손쉬운 투자유치가 될수 있도록 하는 또 하나의 관문을 통과하게 된 셈입니다. 두말하면 잔소리! 벤처기업확인서를 확인해봅시다.

브이엠에스코리아 벤처기업확인서

미국에 본사(VMS USA)를 두고 있는 브이엠에스 코리아(VMS KOREA)가 2023년11월 한국지사 법인설립 이후 1년반만에 벤처기업으로서 인증받고 인정받게 된 것은 매우 이례적이고 유례없는 경우입니다. 서울시에 내연기관으로 다니는 차량이 무려 하루 250만대라고 본다면 차량 한대당 1KW 씩만 계산해도 하루에 250KW 의 버려지는 전력을 재사용할수 있는 획기적인 본 기술은 이번 벤처기업확인을 통해 또한번 그 기술을 검증시켜주게 되었습니다.

이미 현대차는 EREV 기술이 적용된 차량을 출시하고 있습니다.

https://blog.naver.com/vmskorea527/223548659958

내연기관에서 발생하는 전력을 모아 전기차에 충전하는 방식인 EREV 는 더이상 새로운 기술이 아닙니다. 브이엠에스 코리아는 기존의 BSS 의 반대되는 개념으로 향후 내연기관과 전기차 시장에 큰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.

앤디박의장은 마이스터고(옛명 : 특목고(전기분야)) 출신으로 조기졸업하고 대학에서는 컴퓨터공학을, 대학원에서 보안을 전공하여 전기분야와 컴퓨터분야에 전공을 하고 20년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량으로 이번 벤처확인을 통해 이 분야에 전문가임을 또 한번 검증해내었습니다. 미국에서 University of Washington 에서 MIP(지적재산권) 를 로스쿨에서 수료하고 2017년 트럼프 정부 시절 사회봉사상 골드메달을 수여하는등 실적을 인정받은바 있습니다.

향후 VMS 이름을 딴 전기차를 만들 예정이며, 더욱더 이 분야에서 연구와 개발에 매진하여 전무후무한 기술을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